뉴 스



공지사항

Basler, 한국 파트너 2개사 IOVIS 및 DATVISION 동시 합병

  • 등록일 . 2021.12.17
  • 작성자 . 관리자(admin)
  • 조회 . 247

상세내용

Basler, 한국 파트너 2개사 IOVIS 및 DATVISION 동시 합병


Basler는 오랜 기간 동안 한국의 거래 파트너사였던 IOVIS & DATVISION을 동시 합병하여 아시아에서의 직접적인 사업을 확장합니다. 이번 합병은 Basler의 성장 전략에서 중요한 단계입니다.


Basler는 한국에서 오랜 기간 동안 판매 파트너사로 활동해 온 IOVIS & DATVISION과 함께 합병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. 이미 3년전에 중국의 판매업체인 MVLZ를 합병한 Basler는 이번 합병을 통해 아시아에서의 직접 거래를 지속적으로 확장합니다. 또한 Basler는 종합 공급업체로 거듭나기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 전략에서도 한 단계 더 발전하게 됩니다.

Basler AG의 최고영업책임자(CCO)인 알렉산더 템므(Alexander Temme)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. "Basler는 지난 몇 년 동안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왔으며 그 동안 카메라 제조업체에서 종합 공급업체로 성장했습니다. 이번 IOVIS & DATVISION 합병은 이러한 전략을 분명히 보여줍니다. Basler 는 한국 고객들이 앞으로 매우 강력한 지역적 입지와 훌륭한 파트너들과의 협력과 전문성을 갖춘 글로벌 제조업체로서의 뛰어난 기술과 제품을 통해 훌륭한 가성비의 머신 비전 포트폴리오를 직접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.”

서울에 본사를 둔 IOVIS는 4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많은 제조업체들이 공급하는 매우 폭넓은 비전 부품 포트폴리오와 솔루션 및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. DATVISION은 한국에서 약 1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조업체들의 폭넓은 비전 구성 요소 포트폴리오를 선도적으로 유통하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. 이 두 회사는 주로 반도체 및 전자제품 시장에서 다양한 업종을 위한 머신 비전 구성 요소 및 솔루션을 판매합니다.

두 회사 모두 Basler Korea 팀과 합병된 후에는, OEM 고객을 위한 컴퓨터 비전 구성 요소의 마케팅, 영업 및 기술 지원 분야에서 매우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50명 이상의 직원으로 구성된 자회사가 탄생하게 됩니다.

이오비스는 12월 14일부터 이오비스텍으로 법인명을 변경했고 1월초부터 바슬러의 100% 자회사로 운영되며 2022년 중반경에 BASLER KOREA 로 최종 합병할 예정입니다.





첨부파일